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걸그룹이라고 하면 단연 블랙핑크를 꼽을 수가 있겠는데요. 모든 멤버들이 다 각자의 매력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가장 큰 이슈를 몰고 다니는 멤버는 바로 '제니'입니다. 작은 얼굴에 꽉 차있는 서구적인 이목구비, 러블리한 분위기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애교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왜 좋아할 수밖에 없는지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대체 불가한 매력은 광고주들을 사로잡는데도 한몫을 했는데요. 블랙핑크 이름으로가 아닌 제니가 단독으로 찍은 광고만 9개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어떤 광고에서 그녀를 볼 수 있을까요?

 

 

 

블랙핑크로 데뷔를 하고 1년만에 샤넬 뷰티 뮤즈로 발탁이 된 그녀는 이후에 샤넬 코리아 앰베서더에서 글로벌 엠베서더로 영역을 넓혔습니다. 인간 샤넬이라는 닉네임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그녀는 입는 옷과 액세서리들마다 찰떡처럼 잘 어울려서 많은 이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드래곤도 2016년부터 샤넬 앰베서더로 활동을 하고 있어서, 샤넬이 이어준 커플이 아닐까 합니다. 

 

 

 

 

색조화장에서 비교적 약세를 보이고 있는 헤라에서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앞세워서 색조라인에 힘을 실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아모레 퍼시픽이 되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제품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그녀의 마스크와 일반 체형으로는 소화하기 힘든 블랙과 흰색이 잘 어우러진 점프수트의 조화는 광고의 세련미를 한껏 더 살려주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2019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헤라의 모델로서 제니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선글라스 대표 브랜드인 젠틀몬스터와는 '젠틀 홈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제니가 스타일링에 직접 참여한 작품으로 직접 아이템을 선정했다는 점이 눈에 띠는데요. 젠틀몬스터와 제니가 함께 꿈꾸는 세계를 이번 기회에 구현을 한 것으로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완성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는 어릴 적 향수를 느끼게 해 주는 컨셉이었습니다. 가로수길에서 체험 팝업 공간으로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청바지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캘빈클라인 진, 젊음과 모던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20년부터 캘빈클라인과 함께 하는 제니, 특히 캘빈클라인 진 제니 청바지는 추울 때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더울 때에는 시원하게 해주는 원단으로 제작된 특별한 라인이라고 합니다. 일반 청바지처럼 핏만 중시하는 것이 아닌 실용성까지 추구하고 있는 섬세함, 캘빈클라인이 제니를 만나서 앞으로 더 롱런하기를 바랍니다.

 

 

 

 

 

'처음처럼' 은 올해 초부터 제니를 롯데칠성음료의 신규모델로 발탁했습니다.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이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그녀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더 보고 그녀를 선택했습니다. 지난해 그녀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예로부터 소주 모델은 잘 나가는 미녀 연예인들의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그동안 '처음처럼'을 거쳐간 연예인은 이효리, 신민아, 수지 등이 있습니다.

 

 

 

특유의 건강한 미소와 보기만 해도 행복한 그녀의 인간 비타민 같은 모습이 그녀가 왜 비타 500의 주인공이 되었는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광동제약 측은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과 기쁨을 주기 위해서 인간 비타민 제니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처음처럼' 광고에 이어서 수지의 바통을 이어받은 제니는 요즘 최고의 대세 연예인임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제니는 젤네일 광고인 '데싱디바'와 기름 대신에 공기로 구웠다고 하는 과자인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 편안함을 강조하는 침대 '에이스 침대' 광고까지도 섭렵을 했는데요. 그야말로 대세 연예인임을 증명하듯 모든 광고에 제니만의 특유의 매력을 뽐내면서 팔색조로 변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6520만명을 돌파하면서 아티스트 채널 1위를 기록했던 저스틴 비버를 제치고 1위를 할 만큼 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나라 대표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니를 포함한 모든 블랙핑크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