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파트 풍수 인테리어 알아보기

아파트 풍수 인테리어 복을 부르는 아파트 노하우

최근에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겨울이 지나,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복까지 얻어오는 풍수 인테리어 노하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풍수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는 일이 잘 풀리고, 복까지 챙기는 지리설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구의 배치만 잘 바꾸어도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그런 설입니다. 사람이 집의 분위기만 바뀌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것처럼 말입니다. 가구의 배치만 바꾸고, 적절한 공간에 배치함으로써 분위기, 기의 흐름도 좋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복까지 한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현관

먼저 현관 인테리어 입니다. 현관은 집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운의 시작점입니다. 기운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는 현관은 나쁜 기운이 집안으로 들지 않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풍수 인테리어에서는 현관의 거울 위치는 정면 보다는 측면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면에서 거울이 자신의 모습이 전부 노출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집으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을 반사시켜버린다는 설이 있습니다.

거실

거실은 화목을 부르는 공간입니다. 거실에 들어오는 햇빛과 공기는 화목을 뜻합니다. 원활하게 환기가 잘되도록 가구의 배치와 시공을 해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모든 가구의 위치는 창문을 가리지 않게 배치해야 하며, 거실에도 마찬가지로 전신 거울 웬만하면 삼가시길 바랍니다. 높은 스탠드는 다툼을 예방한다는 설이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주방

다음은 주방입니다. 식사시간에 자주 모일 수 있는 공간이며, 요리를 할 때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이는 가족의 건강과 금전을 불러드리는 공간입니다. 풍수적으로 창가에는 초록색 식물들이 있으며 좋으습니다. 날카로운 도구, 즉 칼과 같은 요리 도구는 시야에서 안 보이는 쪽으로 설정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나쁜 기운을 발생시키는 도구이니, 서랍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집안에 복을 불러일으킨다는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되지는 않았지만, 우리의 건강과 여유 있는 마음을 가지기 위해서는 이런 쪽으로 관심을 두고 인테리어 해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