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집 인테리어, 거실 인테리어

신혼집 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최근 들어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모든 신혼부부가 꿈꾸는 인테리어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도 신혼집에 입주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할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처음 신혼집에 입주를 하고 나서, 마루, 도배, 타일, 필름 시공 등에 거의 올 수리를 하다시피 해서 참 힘이 들었습니다. 1년 동안 유지보수, 반셀프로 공사를 했지만, 아직까지 제 마음에는 100% 들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직도 가구 배치를 바꾸면서 조금씩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가구들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하나씩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거실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우선 저의 거실은 방 3개 구조 여서 그런지 거실이 좁아 보이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집이 넓게 보이 기해서는 최대한 밝은 분위를 연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도배를 했습니다. 화이트에는 역시 화이트인 것 같습니다. 가구들도 최대한 화이트톤으로 맞려고 노력했습니다. 거실장 같은 경우에는 제일 눈에 보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을 썼습니다. 화이트 중에서도 너무 흔하지 않은 앤티크 한 가구로 골라봤습니다. 직각의 형태는 너무 밋밋할 수 있어서,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이것도 3번정도 바뀐뒤에 이제 제 자리를 잡아가는것같습니다. 이 라운드형태의 거실장은 수납공간까지 넉넉한 형태라서 최근 1년 동안 구매한 가구 중에 제일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소파에서 가만히 앉아서 보니, 테이블이 맘에 들지 않습니다. 과감히 tv공간을 제거하고, 나서 보니 집안 분위는 완전히 화사해졌습니다. 하지만 티브이는 요즘같은 시대에 필수인걸 깜박했습니다. 비대면시대에 티비마저 없으니, 인테리어도 좋지만, 다시 티비를 놓을 위치를 고민했습니다. 그건 나중에 고민하기로하고, 거실에 있는 거실장에 악셀사리들이 신경이 쓰였습니다. 입체적인 물결을 더하기 위해 소품을 올려봤습니다.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소품을 올려놨더니, 분위기가 업되었습니다. 티비는 안방으로 이동해야겠습니다.

 

 

 

가구 인테리어

가구 인테리어는 디자인만이 아닌 다른 것도 고려해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실버 디펜스 피니처로 살균 탈취기능이 있는 가구를 고르면 더욱더 좋겠습니다. 그리고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지만, 핸드 메이드로 우리 집에 꼭 맞는 가구는 가구의 정렬 감이라던지, 안정감을 느끼게 해 줄 수 있으니, 핸드메이드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자주 있는 시간이 길다 보니, 살균 활동을 해주는 가구를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납공간도 활용해야합니다. 거실장이라고해서 단순히 티비를 놓는 다이라고 생각하지마시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는 가구에 서랍장도 활용해보면 좋을것같습니다. 물론여기에 신혼집이라는것을 감안해서 웨딩앨범과 신혼느낌이 물신나는 가구장으로 꾸며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인테리어, 그중에서도 거실 인테리어 쪽을 서술해봤습니다. 모든 신혼부부분들이 느끼시는 고민이라고 느껴집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