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 공간 인테리어 하는 방법

집 공간 인테리어 하는 방법

쌀쌀한 날씨는 가고,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어느덧 올해도 4월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자유롭게 외출은 하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러한 여파로 최근에는 집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샐프 인테리어를 많이들 하십니다.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전공으로 배우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럼 지금부터 집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유행 색상(팬톤 컬러)

올해의 팬톤 색상은 노란색과 회색입니다. 이 색을 조합하면 재설정 및 재창조를 의미합니다. 요새 일상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희망과, 새로운 설정을 한다는 의미를 두실 수 있겠습니다. 최근 많은 젊은 부부나 나이가 어린 분들은 sns를 자주 하십니다. 이 색상은 인스타, 페이스북과 같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색의 벽지와 나무 톤의 가구를 배치를 하면 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시기도 시기이지만, 요즘 같은 봄날과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드 색상은 친환경적이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내기 때문에 주변에는 초록색 식물이나 꽃들로 놔두는 게 좋습니다. 바닥재나 천장 벽지는 유럽풍이 조좋겠습니다. 환경 문제가 매해, 매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친환경적이 요소가 좋겠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실 생각이시라면, 리사이클링, 업사이클링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2021년 최신 트렌드

2021년 트렌드는 이 시국에 재설정한다는 의미에서, 잘 극복할 수 있는 봄날의 날씨와 같이 조화로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색상인 노란색과 그레이의 소품들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기분 전환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국제적 이슈인 친환경 제품 사용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한번 지금 샐프 인테리어를 한번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