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망에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은데요. 저도 심심할 때마다 들어가서 관심 있는 테스트를 해보는 편입니다. 또한 새로운 테스트들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눈에 띈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푸망테스트, 성공운

바로 "나는 언제 어떻게 성공할까?" 인데요. 우리가 살면서 한 번쯤은 꿈꾸는 성공, 성공이라는 단어는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하는데요. 물론 성공의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고, 기준이 모두 다른 것은 사실입니다. 나의 일상이 진부하거나 특별한 일이 없는 것처럼 매일 쳇바퀴 굴러가듯이 산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이러한 테스트 한번 해보면 무언가 삶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 같습니다.

푸망테스트, 성공운

입장을 하면 타로점을 봐주시는 선생님이 등장을 합니다. 정말 타로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가져다주는데요. 우리의 성향과 성공운이 높은 시기에 대해서 알아봐 주십니다.

 

 

 

 

 

 

여기서 바로 총 세 장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을 하고 세장의 카드를 하나씩 세 개를 더블클릭하시면 카드가 선택이 됩니다. 

 

푸망테스트, 성공운

이번에는 가까운 미래에 성공운이 높은 시기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세 장의 카드를 선택하셔서 더블클릭하시면 세 장의 카드가 뽑힙니다. 

푸망테스트, 성공운

이제 내가 뽑은 총 6장의 카드를 바탕으로 성향과 미래에 성공 가능성, 언제 성공가능한지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를 클릭하면 타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안 좋은 소리가 나올까 봐 두근두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기다렸는데요. 저의 결과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푸망테스트, 성공운

너무 마음에 드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향후 1년이 성공운이 높은 시기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저는 정말 답답한 상황에 처해있고, 여러가지 심리적인 이유가 이 상황을 벗어나지 못하게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저의 마음을 꿰뚫었는지 위와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첫걸음만 떼면 1~2개월 안에 성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하기만 하면 반드시 성과를 낼 수 있다는 뜻 같았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성공의 기운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물론 이러한 타로점을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은 이야기를 해주면 아무래도 영향을 받을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더 열심히 할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앞으로 2개월간 무언가를 성취해 낼 수 있게 거침없이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5분도 안 걸리는 재미난 테스트, 출근길이나 퇴근길, 또는 휴식을 취할 때 한번쯤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푸망테스트 바로가기🔽🔽🔽>

 

너만의 우주, 푸망

진짜 '나'를 찾는 여행, 자아탐구 플랫폼 푸망에서!

poom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