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momo's life입니다. 오늘은 요즘 사람들이 많이 즐겨보는 넷플릭스의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의 단계에 따라서 받는 혜택이나 시청하는 영상의 퀄리티가 달라지니 가격과 조건을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해서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위의 표가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요금제입니다.

 

✅ 베이식 요금제

 

월 결제 요금이 9,500원이고 최대 1개의 기기로 1명까지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 명이 보는 것이면 베이식 요금제를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다만 베이식 요금제의 화질은 다른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화질보다 비교적 떨어집니다. 베이식 요금제의 화질은 기본 SD 화질(640PX*480PX)인데요. 해상도가 다른 두 요금제에 비해 떨어져서 아무래도 선명함이 덜하게 되는 것이죠.

 

 

 

 

✅ 스탠다드 요금제

 

월 결제 요금이 13,500원이고 최대 2개의 기기로 2명까지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최대 HD - FHD (1280PX * 720PX) 인데요. 현재 시중에 나오는 TV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해상도입니다. 

 

✅ 프리미엄 요금제

 

월 결제 요금이 17,000원이고 최대 4개의 기기로 4명까지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가 굉장히 높은 UHD (3840PX * 2160PX)입니다. 이는 고화질 스트리밍이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우선 빨라야 합니다. 속도가 받쳐주지 못한다면 인터넷이 중간에 끊기거나 버퍼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설치된 인터넷 속도에 맞게 요금제도 살펴보셔야 합니다.

 

가장 좋은 화면으로 싸게 보는 방법은 당연히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입해서 4명의 지인과 쉐어를 하는 것입니다. 한 명이 결제하고 1/N로 나누는 것인데요. 마음에 맞는 친한 지인들과 공유하셔서 한달에 4,250원으로 넷플릭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